Mymentor 딱딱했다는 후기가 많은 편 04. 조직 적합성 + 기업/산업 이해도 및 관심도 + 인성 검증 질문 출제 05. 직무 역량 검증 질문의 경우 1차와 비슷한 질문도 출제...직무적합성을 보여줄 수 있는 인턴 생활 경험 선별 필요 아성다이소 면접 기출 질문 아성다이소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우리 회사의 유통 구조와 사업 모델에... 2025-04-10 15:30:00
자소설메이트 성장하고 발전하는 느낌이 들어 너무나 성취감이 컸던 아성다이소 자소서첨삭과 면접코칭 과정이기도 했는데요 상세하면서도 따스한 후기로 분에 넘치는 칭찬을...#아성다이소면접 #다이소자소서 #다이소자기소개서 #다이소면접후기 #상품기획자소서 #상품기획자면접 * 자소서첨삭 / 면접코칭 / 강의문의는 아래 링크... 2025-03-26 09:59:00
물리치료사 워킹맘 24시 국가별 운영 일본: 원조 본사는 일본에 있음 한국: 한국에서는 '아성다이소'라는 별도 법인이 운영함 슬로건: "좋은 상품을 싸게" --- 🔹 한국의 다이소...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구입 가능 시즌별/테마별 제품 기획이 뛰어남 (예: 여름 피크닉, 크리스마스 소품 등) 3. 디자인 개선 최근에는... 2025-06-09 21:35:00
yuoo's blog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엑셀/파워포인트 활용이 능숙하신 분 VOC 분석 및 기획/관리(고객서비스) 경험을 갖추신 분 리조트/호텔 등 레저업에 관한 이해 및...질문과 답변방향 1.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아성다이소가 그러한 기준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700... 2024-11-15 21:23:00
디코 (Digital Economy) 상품기획·마케팅 최적화. 2. 다이소는 500~5,000원 6단계 균일가 정책을 고수하며, 상품 소싱부터 대량 현금거래, 국산 협력사와의 장기 계약으로 ‘저렴하지만...몰과 샵다이소를 통합해 새로운 ‘다이소몰’을 오픈, 매장 검색·재고 조회·후기 확인·익일/당일 배송을 지원합니다. 배송혁신 3만 원 이상 주문 시... 2025-05-28 10:33:00
njob-crew 시즌별 기획 상품도 여전히 인기입니다. 봄철 캠핑 시즌: 미니 버너, 캠핑용 쿨러백 여름 시즌: 휴대용 선풍기, 쿨링 타월 겨울 시즌: 손난로, 극세사 담요, 발열패드 테마: 졸업식, 입학 시즌 선물 포장용품 🧠 이 외에도 ‘재택근무 키트’, ‘하루 루틴 정리템’ 등 Z세대 취향 저격형 상품 큐레이션이 강화되어 SNS... 2025-04-20 17:16:45
orive4869 님의 블로그 그룹별로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한다 또한 내용은 다들 이미 봐서 알테니 나의 느낀점만 간단히 적어보고자 한다 1) 리에라 한줄평 : 2년전이 생각났던 2일차 리에라는 한때 정말 열정적으로 팠었다 다만 마지막으로 리에라의 라이브를 보고 재밌다느낀게 23년2월 초차원음악제였고 이후로 리에라 라이브 직관은 서드... 2025-05-01 14:15:26
긍정바이브의 나답게 꾸준히 나아가는 일상 오픈AI가 검색을 바탕으로 쇼핑과 광고를 장악한 구글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8억 명에 육 naver.me -오픈AI는 챗GPT에 제품 비교 및 구매...레딧’ 등 다양한 커뮤니티 후기를 함께 보여준다. 4. 장위·신림동 노후주거지 재개발…신속통합기획 후보지 11곳 선정 https://naver.me/xeA4HeJ0 장위... 2025-04-30 07:14:00
젤리 전시회 후기는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우유 넣고 녹였는데 생각보다 속이 실하고 맛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여전히 파스타 플레이팅을 할 줄 모르는 접니다. 새우 실한 놈으로 애끼지 말고 넣고, 마늘이며 페퍼론치노며 과하게 넣으면 맛없을 수가 없어요. 성인이 되어도 가끔 편의점에서 죽치고 앉아... 2025-04-08 08:03:00
vie lente 사업 기획과 메뉴 개발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합니다. 반죽부터 앙금까지 전 공정에 아이디어를 낼 정도로 열정을 쏟았다고! 과거 경주에 본거지를 둔 부창제과 이 프로젝트는 이장우와 푸드콘텐츠 기업 FG(대표 이경원)의 협업으로, 팝업상륙작전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흥미로운 건, 부창제과의... 2025-04-15 13:04:00
공투맘의 북랜드 정리가 잘 되시지 않는 분이거나 체계적으로 모임을 제대로 기획해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퀸아성 위 단계인 퀸트 모임을 추천드립니다!! 퀸아성 활동 모습 퀸...딱 필요한 피드백 진행 리더십 관련 독서 함께 읽기 빠질 수 없는 찐 후기들 퀸아성 진행 내용 진행 기간 2024년 4월 15일 월요일 ~ 5월 19일 일요일... 2024-04-02 22:25:00
✅ 병원158개 성공사례 보유 콜라의 아성을 뛰어넘지 못했지요. 그 과정에서 스컬리는 펩시가 문제의 본질을 잘못 진단했음을 간파했습니다. 코카콜라보다 더 세련된 병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사람들에게 펩시를 더 많이 마시도록 유도하고 촉진하는 것이 문제의 본질임을 절감한 겁니다. 그 본질을 명확히 하기 위해 펩시는... 2025-04-26 21:36:00
Weaver World [3W] 시작 아성다이소는 1997년 국내 첫 매장을 열고, 균일가 정책(500~5000원)으로 생활용품의 판을 바꾼 브랜드예요. 2025년 기준, 전국 1519개 매장과 다이소몰 앱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가성비의 끝판왕”으로 불리죠. 슬로건은 “즐거운 쇼핑~♪ 다~이소♬”, 그리고 목표는 “꼭 필요한 국민가게” 가 되는... 2025-06-13 15:46:00
공유 그리고 나눔 연출적 문제점들이 드러났습니다. 결국 장르적재미는 이어갔지만 시즌1의 아성을 생각하면 그 절반도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2 리뷰...오징어게임에 참여해 우승했던 기훈은 죄책감과 분노로 게임을 기획한 본진과 프론트맨을 무너뜨리고자 3년 후 다시 한 번 게임에 참여한다. 또한 게임... 2024-12-28 10:22:00
one's 끄적끄적 뉴욕의 아성을 무너뜨릴 기세로 LA 미술씬이 뜨거워지기도 했는데 (그걸 증명하듯 프리즈가 LA에 먼저 생겼다) 요즘 이전만은 못한 듯 하지만 그래도 멋진 미술관들이 많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 내가 다녀온 미술관은 총 네 군데, 더 브로드 MOCA 현대미술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 해머뮤지엄 이 중... 2025-03-01 08:20:00
gview140226 님의 블로그 1997년 아성다이소가 도입하면서 본격적인 성장 궤도에 올랐습니다. 특히, 한국 다이소는 일본 다이소와 별도로 운영되며, 일본과 차별화된 한국형 제품을 독자적으로 기획·판매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현재 전국에 약 1,5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누구나 집 근처에서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접근성을... 2025-04-26 17:20:53
마케터의 미학 모나미, 아성다이소, 이마트24 등에서 콘텐츠 마케팅의 참고 사례로 자주 언급되며 콘텐츠의 기획 방향을 '브랜드 중심'에서 '사용자 중심'으로 전환하는 데 영향을 끼쳤다. 📊 콘텐츠 마케팅 성공 사례 – 『당장 써먹는 온라인 콘텐츠』 전략을 활용한 브랜드 스토리 최근 3년간 『당장 써먹는 온라인 콘텐츠』의 핵심... 2025-05-15 01:32:26
꼬야킴 일상기록✨️ 방문 후기 2024년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엑스코(EXCO)에서 주말동안 펼쳐지는 제11회 대구 코믹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대규모 만화 축제~ 말 그대로 신세계! 경악! 놀라움!감탄! 3종세트! 만화, 애니,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이 모인 이곳은 그냥 '행사'가 아니라, 덕후들이 모여 ‘진정한 세계’를 구축한 느낌... 2024-11-24 11:23:00
로열 사파이어 있다. ‘아성다이소’라는 정식 명칭은 이 점을 분명히 하려는 의도가 담겨있다. 지금의 다이소는 더 이상 일본 브랜드의 그림자에 머물지 않는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형 생활용품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으며, 자체 생산과 유통 시스템을 갖춘 독립 브랜드로 성장했다. 다이소의... 2025-06-13 16:08:00
좋은 기획자이자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자의 여정 네이버 아성도 넘본다 - 매일경제 미래에셋 "커머스 시장 급팽창" www.mk.co.kr 라이브 커머스 주요 고객인 30~40대를 타겟하는 성공 전략 해당 전략은 2022년...상거래센터에서 실시한 조사를 토대로 주요 고객을 30대~40대로 타겟팅하여 기획한 전략입니다.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에서 실시한 조사 결과 주요 내용... 2025-02-28 06:22:43
여행쟁이 김군 다 너무 고급집니다~ 일본 큐슈여행 을 럭셔리 하게 즐기기에 충분하고 무엇보다 빠릅니다^^ 제가 유럽이나 이태리 뭐 여기저기 다 기차 여행 을 다녀보고 기획하고 촬영차 가보아도 일본 의 그 아성을 뛰어넘기에는^^ 힘든게 사실 입니다~ 그만큼 일본 기차 가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렇게 카모메 도 느껴보고 885 기차... 2024-11-01 01:26:26
빤빤한 달쓰니 뮤지컬상 ✅ 아성크리에이터상 (추정화 연출) - 24.07.08 제 18회 딤프어워즈 수상 결과 - 뮤지컬 <시지프스>는 올해 7월에 열린 딤프어워즈 3관왕에 빛나는 창작뮤지컬이다. 오늘의 캐스트 241212 20:00 언노운 #송유택 포엣 #박선영 클라운 #정민 아스트로 #김태오 이 날은 밍클라운의 첫공이 있던 날! 휀걸인데... 2024-12-16 00:29:00
마음을 공부하는 시간 연구원님, 아성다이소 양연구원님이 나란히 수상하셨어요 :) 그리고, 컬쳐하트팀 팀장이자 서번트리더십의 표본인 주룡님이 인기상을 수상하셔서 어찌나...모여 컬쳐엔진 전문가 과정에 참여하고, 매월 연구와 학습, 아티클작성,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기회가 제공되는 국내 유일무이한 프로그램입니다 :) 조직문화를... 2024-12-05 15:30:00
취미 헬린이 대기업의 기획이 아닌, 한 명의 창작자와 팬들의 소통에서 비롯되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집니다. 캐릭터의 탄생과 세계관 '가나디'는 '짤쓸사람' 작가의 손끝에서 태어난 캐릭터로, '강아지'를 귀엽게 발음한 데서 그 이름이 유래했습니다. 주로 X(구 트위터)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했으며, 작가 특유의... 2025-06-14 23:41:01
방구석 부의 경제 실험실 브랜드 기획과 메뉴 개발 (우유니 소금 호두과자)에 직접 참여. - 그의 친근한 이미지와 적극적인 홍보(매장 방문, SNS)가 젊은 층과 중장년층 모두를...개 판매 - SNS와 X에서 “바삭하고 달달한 맛”, “선물용으로 딱”이라는 후기가 화제 해외 진출, K-디저트의 글로벌 도전! 부창제과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K... 2025-04-16 15:02:00
careerlab__official 개강되겠으며, 아성다이소, 현대자동차, 한세실업이 면접이 시작되기에 Step2 면접 실전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겠습니다. 특히 네이버 서류 발표가 나며 4월...2주차 채용공고와 관련 커리어랩 멘토님들이 작성한 칼럼 그리고 최신 후기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커리어랩에서는 현재 4월 실전반이 각 산업(기업)/직무... 2025-04-08 14:13:00
세상에없는여행 동남아성 기후에 가깝습니다 홋카이도 일본 최북단의 가장 큰 섬 전체가 홋카이도입니다 면적이 거의 남한 전체와 비슷할 정도로 넓습니다 삿포로와 오타루를 기본 코스로 넣고 북쪽으로 가면 후라노와 비에이 남쪽으로 노보리베츠와 도야가 핵심 관광지입니다 보통 예쁘게 핀 꽃과 광활하게 펼쳐진 초원 푸른 자연의... 2025-01-31 20:54:00
망극이의 모든 기록 상반기 아성다이소 상품본부_상품개발_시즌시리즈 신입 서류 합격 후기 누구나 살면서 안 가봤을 수가 없는 다이소! 내가 지망하던 마케팅 계열의 직무는 모두 경력직 채용이길래 ... blog.naver.com 3월 16일 20시 10분 쯤에 결과 메일을 받았는데 요거 서류 마감이 3월 6일이었으니까 서류 결과는 10일 정도 후에... 2024-02-27 16:36:00
서울엔 백종원 목포엔 오동엽 이다.기획을 해도 본질이 튼튼한 이런집의 아성을 무너트리긴 쉽지 않다.요즘 잘 나가는 외식 사업가들이 노포를 인수 하는게 이런 맥락이다. 꼭 식당 가면 밥만 먹어야 하는데 일의 연속이다. 식당을 가자 마자 볼일이 급해서 화장실 부터 갔는데 캬~~ 화장실 클라스.영화 셋트장이야 ㅎㅎ 우리 아이들이 보면 ㅋ 매장... 2025-01-15 01:20:00
변덕도서관 다이소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CU는 5,000원에서 2만 원대의 가격대의 제품을 제공하면서, 가성비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편의점의 이러한 전략은 기존 뷰티 전문 매장들과의 경쟁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소는 이미... 2025-02-24 08:00:54